롯데카드, 추석 이벤트 진행…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홍성완 기자 2023. 9. 11.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추석 기획전을 열고, 식품/생활&주방/뷰티/가전 행사상품 10%, 럭셔리 행사상품 3%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마트, 슈퍼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즉시 할인 또는 결제금액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롯데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추석 기획전을 열고, 식품/생활&주방/뷰티/가전 행사상품 10%, 럭셔리 행사상품 3%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7만원 이상 구매 시 3%를 최대 5만원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5%를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주는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단, 가전/럭셔리 상품은 제외된다.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3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마트, 슈퍼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즉시 할인 또는 결제금액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 오는 19일부터 10월2일까지 최대 30%를 즉시 할인해주거나 롯데상품권을 최대 50만원까지 증정한다.

하나로마트에서 28일까지 최대 40% 즉시 할인이나 하나로마트 상품권 최대 300만원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 29일까지 최대 30% 즉시 할인 또는 홈플러스 상품권 최대 750만원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29일까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30일까지 최대 40% 즉시 할인 또는 최대 150만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 THE FRESH에서 10월1일까지 최대 30% 즉시 할인해주거나 GS THE FRESH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0만원까지 증정한다. 메가마트에서는 10월1일까지 메가마트 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결제 혜택도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25일까지 추석 기획전 상품을 2회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 합산 구간에 따라 최대 10%를 5만원까지 롯데홈쇼핑 적립금으로 적립해준다. 롯데홈쇼핑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ON에서 25일까지 추석 생필품, 건강식품 등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10%를 할인해준다. 쿠팡에서 3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하거나 구매하면 최대 30%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 28일까지는 통조림세트, 오일세트, 견과류세트, 홍삼 등을 품목에 따라 최대 15% 즉시 할인해준다. 위메프에서 25일까지 추석 선물 행사상품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옥션과 G마켓에서 26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려는 고객을 위해 알뜰한 소비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