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초반 흥행 호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출시 5일만에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2위,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6일 오전 11시 출시 이후 2시간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 8시간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한 방치형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출시 5일만에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2위,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6일 오전 11시 출시 이후 2시간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 8시간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8일 구글플레이 인기 1위, 10일 매출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양대 앱 마켓 최상위 차트에 진입했다.
대만, 태국, 일본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 인기 순위 톱5에 들었다. 특히, 태국에서는 구글플레이 매출 8위, 앱스토어 매출 3위 등의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MMORPG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낮은 장르로 평가받는 방치형 RPG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두면서 방치형 RPG의 대중화를 이끄는 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정식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일 내 총 1777뽑기권을 100% 무료로 증정하는 '론칭 기념 1777뽑기 출석부 이벤트'와 더불어 1만 7777루비와 유니크 영웅 에반을 1일차 접속 즉시 얻는다. 3일차 접속 시 레전드 등급 세븐나이츠만 등장하는 '세븐나이츠 소환권 1장'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카니발 이벤트 및 영웅 소환 픽업 이벤트로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사황 '에이스' 등 다양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한 방치형 RPG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