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퓨처엠, 배터리소재 분야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퓨처엠이 배터리소재 분야 신입·경력 채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신입직원 모집 분야는 △생산기술 △설비기술 △연구개발(R&D) △안전·환경·소방 △기획지원 등이다.
포스코퓨처엠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 차원에서 생산기술직(현장근무) 채용 전형 시 친환경, 안전·보건, 윤리 등 분야에서 경험과 실적을 보유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인재에게 가산점을 부여한다.
포스코퓨처엠은 양극재·음극재 등 배터리소재 사업이 성장하면서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입 오는 19일, 경력 25일까지 접수
포스코퓨처엠이 배터리소재 분야 신입·경력 채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신입직원 모집 분야는 △생산기술 △설비기술 △연구개발(R&D) △안전·환경·소방 △기획지원 등이다. 경력직은 △전략 △법무 △투자·재무 △마케팅 △품질 △환경·보건 △보안 △R&D △행정 등에 걸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포스코퓨처엠은 이번 전형에서 '뉴 프론티어' 통섭인재 전형을 새로 시행한다. 통섭인재란 본인 전공 외에 외국어, IT, 미디어 활용 및 콘텐츠 제작 등 능력을 보유해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인재를 의미한다. 해당 전형에는 전공과 관련 없이 지원 가능하다.
포스코퓨처엠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 차원에서 생산기술직(현장근무) 채용 전형 시 친환경, 안전·보건, 윤리 등 분야에서 경험과 실적을 보유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인재에게 가산점을 부여한다. 장애, 다문화, 저소득층 대상 우대 정책도 시행한다.
입사 지원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입은 오는 19일(생산기술직·현장근무는 15일), 경력은 2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미국과 캐나다 현지 체류 인재를 대상으로 한 수시 채용도 계속 진행한다.
앞서 포스코퓨처엠은 국내외 사업 확대를 위해 지난 1년간 기존 인원의 30%가 넘는 700여 명을 충원했다. 포스코퓨처엠은 양극재·음극재 등 배터리소재 사업이 성장하면서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
오는 2030년에는 양극재 100만톤, 음극재 37만톤 생산 체제를 구축하고 지난해 매출 기준 13배 수준인 매출 43조 원과 영업이익 3조 4천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윤준호 기자 yj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폭행 시달리는 교사…아무것도 못하고 '벌벌' 떨기만
- "왜 엄마한테 욕해"…70대 부친 말리다 앞니 부러뜨린 아들
- "사람이 물에 떠 있다" 낚시꾼 신고…농수로서 50대女 숨진 채 발견
- 정부, 신혼주택 금리만 슬쩍 인상…"이게 고정금리냐" 반발
- '女 선수에 강제 입맞춤' 스페인축구협회장 결국 사퇴
- "이 가게, 살인자가 하는 곳"…악성민원 학부모 영업장 '성난 발길'
- 철도노조 14일부터 총파업 돌입…'수서행 KTX 운행과 성실교섭 쟁점'
- '일가족 참변' 부산진구 아파트, 경량칸막이·스프링클러 없었다
- 李 단식 장기화 조짐…檢수사에 결집했지만 변수는 '체포안'
- 맨손·삽으로 필사적 구조…"잔해에 깔린 사람 많아"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