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위스키 세트’ 추석 사전예약 행사 첫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는 이번 추석 처음으로 위스키 세트에도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20년 이마트 추석 위스키 세트의 전년 대비 매출은 16.3% 늘었다.
명용진 이마트 주류 바이어는 "고공 행진하는 위스키 인기를 반영해 올 추석 처음으로 위스키 세트 사전예약을 도입했고 이에 대한 고객 호응도 높다"며 "이마트는 위스키 운영 상품을 다양화하고 물량을 확대하기 위해 시장을 면밀히 살피는 등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년 이후 매년 두 자릿수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는 이번 추석 처음으로 위스키 세트에도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차별화 위스키 세트를 중심으로 가성비 위스키 세트, 전용 잔을 포함한 기획 세트 등을 준비했다. 대표 차별화 위스키 세트로는 골드바 형태의 미국 위스키 골드바 위스키 세트 2종을 선보인다. 계묘년 한정판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 토끼띠 에디션도 있다. 전용 잔을 포함한 위스키 세트 시바스 리갈 13년 셰리 캐스크도 판매한다.
이마트는 19일 시작되는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에도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등 인기 위스키 세트를 선보이는 동시에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그랩에서도 한정 물량 위스키 세트를 판매한다.
이마트에 따르면 명절 위스키 세트 매출은 2020년 추석 이후 매년 두 자릿수의 신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이마트 추석 위스키 세트의 전년 대비 매출은 16.3% 늘었다. 지난해와 올해애도 각각 39.5%, 17.8% 증가했다.
명용진 이마트 주류 바이어는 “고공 행진하는 위스키 인기를 반영해 올 추석 처음으로 위스키 세트 사전예약을 도입했고 이에 대한 고객 호응도 높다”며 “이마트는 위스키 운영 상품을 다양화하고 물량을 확대하기 위해 시장을 면밀히 살피는 등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아직도 클럽 다닌다"…출소 7개월만에 목격담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에 공식석상…고대 치어리딩 등장
- “진짜 귀신인줄 알았다” 유모차 끌고 터널 걷던 女, 대체 무슨 일
- 서동주 "父서세원과 10년간 연락 안해…밉고 그리워" 눈물
- "김히어라 학폭 제보자 H, 오히려 가해자"…학폭논란 진실공방
- ‘서현역 흉기 난동’ 최원종 “구치소 벌써 괴로워"…언론에 편지
- “너넨 그냥 짝퉁” 고려대·연세대 축제에 분교 향한 ‘막말’ 어쩌나
- ‘외설 논란 경찰 소환’ 화사 “조사 성실히 임했다”
- 신동엽 '대마초 구속 사건' 언급…"출소 전 美서 요양"
- 블랙핑크 로제, 음바페·해밀턴 선수와 여행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