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영혼까지 끌어모았다…‘화사한 그녀’ 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정화 주연 영화 '화사한 그녀'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영혼까지 끌어모아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화사한 꾼 엄정화의 영끌 라스트 작전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화사한 그녀'는 10월 극장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엄정화 주연 영화 ‘화사한 그녀’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영혼까지 끌어모아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함께 마지막 작전을 준비하는 배우 엄정화와 방민아의 모습이 공개돼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늘 허탕만 치지만 일생일대 기회를 잡은 화사한 작전꾼 ‘지혜’를 맡은 엄정화는 노란색 코트와 선글라스를 쓴 채 엄마 ‘지혜’의 작전 파트너이자 작전 꾼나무인 ‘주영’을 맡은 방민아와 함께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녀의 인생 마지막 작전 타겟은 누구고 어떤 작전을 펼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타겟 포착! 풀메 장착! 작전 시작!”이라는 문구까지 더해져 인생 역전을 위한 ‘영끌’ 라스트 작전에서 엄정화가 얼마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화사한 꾼 엄정화의 영끌 라스트 작전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화사한 그녀’는 10월 극장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교복이 왜 이래…‘아형’ 400회 축하 무대
- 김수미, 김혜자와 20여 년 만에 재회…오열 (회장님네)
-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지민母 “사위로서 호감도 70%” (미우새) [TV종합]
- 정혁 1500만원 플렉스했는데 “환승연애 당해” (살림남)
- 이경규 분노 폭발, 제작진과 몸싸움 “너 이리 안 와? (도시어부5)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