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추석 맞아 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서 할인 이벤트 실시

구현주 기자 2023. 9. 11.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 KB국민, 하나, 롯데, NH농협카드가 추석 맞이 할인·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픽사베이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카드업계가 추석 명절을 맞아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할인·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 KB국민, 하나, 롯데, NH농협카드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한카드는 ‘창립 16주년 기념 신나는 한가위 페스티벌’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추석 이용 미션 달성하면 경품이 팡팡!’로 미션 달성자를 대상으로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한다. 교통, 해외, 온라인, 전통시장·착한가격업소 4개 업종에서 응모 후 일정금액 이상 결제시 미션 달성 가능하다.

또한 착한가격업소 돈쭐내기 프로젝트로 전국 착한가격업소 1만원 이상 신한카드 결제시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카드 등 국제브랜드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어마어마 경품, 추석 빅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응모 후 합산 해외이용금액이 5만, 30만, 60만원 이상일 경우 배달의 민족 모바일상품권 5000원, 2만원, 4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도 ‘행복한 추석명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9월 하나 개인신용카드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전국 4대 대형 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G마켓, 옥션, 위메프, 마켓컬리 등에서 5~20% 할인을 진행한다.

롯데카드도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 유통 매장에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추석 기획전을 열고 행사상품을 대상으로 10%가량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GS 더 프레시, 메가마트 등에서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롯데온, 쿠팡, 위메프, 옥션, G마켓 등 온라인 결제 할인 혜택도 있다.

NH농협카드도 이달 말까지 ‘NH페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행사기간 내 NH페이에 신규가입하고 유용한 혜택 푸시알림 동의시 GS25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추석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는 2회로 나누어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9월 16~30일 2차 이벤트에서는 △세라젬 M4(1명) △다이슨 V12(3명) △스타벅스 1만원권(5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NH페이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