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AI, '셀비 노트' 법무법인에 확대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바스AI는 AI 법무법인(로펌) 등 법률 분야로 음성기록 제품 셀비 노트(Selvy Note) 공급을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셀비 노트는 일대일 또는 다자 간 대화 내용을 자동으로 텍스트 변환해 기록 및 저장하고, 이를 데이터베이스화하는 AI 음성기록 솔루션이다.
법무법인에서 셀비 노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업무 효율성 향상, 데이터 보안, 상용화 경험 등의 장점 때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셀바스AI는 AI 법무법인(로펌) 등 법률 분야로 음성기록 제품 셀비 노트(Selvy Note) 공급을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셀비 노트는 일대일 또는 다자 간 대화 내용을 자동으로 텍스트 변환해 기록 및 저장하고, 이를 데이터베이스화하는 AI 음성기록 솔루션이다. ▲조사, 상담시 화자를 구분해 즉시 문서를 작성하는 '실시간 방식'과 ▲음성 녹음파일이 자동 텍스트화 되는 '비실시간 방식' 모두 지원한다.
법무법인에서 셀비 노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업무 효율성 향상, 데이터 보안, 상용화 경험 등의 장점 때문이다. 음성인식 기술로 음성파일이 빠르게 텍스트로 변환돼 변호사는 주요 키워드 중심으로 빠르게 검색 및 확인하고 증거 파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인터넷 연결 없이 사용 가능해 민감한 정보 및 개인 정보 보안이 중요한 법률 법률 분야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현재 법무부, 보건복지부, 경찰청, 특허청, 대형 법무법인 등 다양한 법률 분야에서 활용 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