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볼, 광주디자인 비엔날레 컬쳐관에 '코즈볼랜드'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즈볼은 한국의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그리는 특별한 전시 '코즈볼랜드'를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컬쳐관 K-Beauty Zone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제10회 광주디자인 비엔날레에서는 굿 디자인, 혁신 디자인, 사용자 중심의 문제해결 디자인 등 창의적인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팬데믹 이후 첫 100% 대면행사로 열리는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즈볼은 한국의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그리는 특별한 전시 ‘코즈볼랜드’를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컬쳐관 K-Beauty Zone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및 국내 디자인 트렌드, Technology, Lifestyle, Culture, 그리고 Business와 디자인, 광주의 기술 및 산업이 디자인을 통해 세계와 만나는 제10회 광주디자인 비엔날레는 흥미진진한 볼거리와 배울거리, 해볼거리 등이 있는 즐거운 디자인 축제로 오는 9월 7일부터 ‘MEET DESIGN’을 주제로 만나볼 수 있다.
제10회 광주디자인 비엔날레는 광주비엔날레전시관에서 ‘디자인을 만나다’(Meet Design)를 주제로 50여 개국 디자이너·기업이 참여해 2663점의 작품을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 행사이다.
본 전시는 △테크놀로지(Technology)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컬처(Culture) △비즈니스(Business)를 주제로 열린다. 코즈볼은 컬쳐관에 유씨엘(아꼬제)·투힐미·클리오 국내 화장품 기업 4곳과 함께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뷰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즈볼은 AI를 결합해 디자인의 혁신과 환경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맞춤화장품으로 미래 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전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필요에 따라 81가지의 맞춤 화장품을 추천해주고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제품 선택을 돕는 피부측정앱을 출시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400명 빼갔다"…AIA생명, '설계사 스카우트 논란' 도마위
- "그래서 어쩌라고!"...최원종 편지에 두 번 우는 피해자들
- 출근길 도로 막은 고장난 버스…경찰 밀어도 소용없자 시민들은
- 80초에 죽 5번 떠먹여 환자 질식사시킨 요양보호사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다시는 민식이 같은 사고가 없게” 민식이법, 그 사건 [그해 오늘]
- “학교장도 죽음의 가해자”…대전 초교 교장에 근조화환 쇄도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잘 쳐도 잘 친게 아니에요"..KB금융 열린 블랙스톤 코스 어땠길래
- "여기가 대전 교사 사망케한 학부모 식당"...결국 '급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