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텍에서 NH투자증권 계좌 만들면 현금 1만원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자동투자 '콴텍'이 NH투자증권과 투자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 달 8일까지 콴텍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콴텍 앱에서 회원가입 후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시 자동 응모된다.
투자지원금 1만원은 10월 중 콴텍 연계 개설된 NH투자증권 계좌로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AI자동투자 ‘콴텍’이 NH투자증권과 투자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 달 8일까지 콴텍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콴텍 앱에서 회원가입 후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시 자동 응모된다.
투자지원금 1만원은 10월 중 콴텍 연계 개설된 NH투자증권 계좌로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콴텍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보어드바이저 기반의 비대면 투자일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콴텍은 AI 알고리즘 기술력과 독자적인 위험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16개의 다양한 알고리즘 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콴텍 가치투자주식형 2호(적극투자형)’의 연환산 수익률은 33.91%(2023년 8월 31일 기준)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운용 성과를 보이고 있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편의성 확대를 위해 NH투자증권과 제휴를 맺은 데 이어 더 많은 고객들이 투자 경험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콴텍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콴텍은 NH투자증권과 최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퇴직연금 일임형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 400명 빼갔다"…AIA생명, '설계사 스카우트 논란' 도마위
- "그래서 어쩌라고!"...최원종 편지에 두 번 우는 피해자들
- 출근길 도로 막은 고장난 버스…경찰 밀어도 소용없자 시민들은
- 80초에 죽 5번 떠먹여 환자 질식사시킨 요양보호사
- “연고전 와도 너넨 짝퉁 저능아들”…여전한 지방캠 혐오
- “다시는 민식이 같은 사고가 없게” 민식이법, 그 사건 [그해 오늘]
- “학교장도 죽음의 가해자”…대전 초교 교장에 근조화환 쇄도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잘 쳐도 잘 친게 아니에요"..KB금융 열린 블랙스톤 코스 어땠길래
- "여기가 대전 교사 사망케한 학부모 식당"...결국 '급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