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데뷔 타이틀곡 ‘트러블’…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오는 9월 19일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포스터에 따르면 이븐(EVNNE)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에는 타이틀곡 'TROUBLE'을 비롯해 'Role Model', 'Pretty Thing', 'Your Text', 'JUKEBOX', 'Even Mor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빛의 삼원색을 활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이미지를 배경으로 차별화 된 음악 색깔을 예고하는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어 이븐(EVNNE)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트랙리스트 포스터에 따르면 이븐(EVNNE)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에는 타이틀곡 ‘TROUBLE’을 비롯해 ‘Role Model’, ‘Pretty Thing’, ‘Your Text’, ‘JUKEBOX’, ‘Even Mor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TROUBLE’은 세상을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매력적인 악동의 모습을 표현한 가사가 담겨 있어 독특한 노래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제목에서도 엿볼 수 있듯 이븐(EVNNE)의 와일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녹아든 독보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올라운더 그룹을 표방하는 팀답게 멤버 케이타, 이정현, 지윤서는 데뷔 앨범에서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려 이븐(EVNNE)의 음악 세계를 정교하게 표현했다. 멤버 지윤서와 이정현은 5번 트랙 ‘JUKEBOX’ 공동 작사로 참여했으며, 멤버 케이타와 지윤서는 6번 트랙이자 팬송인 ‘Even More’ 가사를 함께 완성해 팬들을 향한 이븐(EVNNE)의 첫 마음을 담아냈다.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로 구성된 이븐(EVNNE)은 밤마다 새롭게 떠오르는 별들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겠다는 포부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연 당시 선보인 모습에서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음악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븐(EVNNE)은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교복이 왜 이래…‘아형’ 400회 축하 무대
- 김수미, 김혜자와 20여 년 만에 재회…오열 (회장님네)
-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지민母 “사위로서 호감도 70%” (미우새) [TV종합]
- 정혁 1500만원 플렉스했는데 “환승연애 당해” (살림남)
- 이경규 분노 폭발, 제작진과 몸싸움 “너 이리 안 와? (도시어부5)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