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미모' 윤보미, 섹시美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색다른 매력을 뽐내 화제다.
10일 윤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 인도네시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보미는 스트라이프 시스루 상의와 화이트톤 하의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윤보미가 속한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데뷔해 'LUV'(러브), '1도 없어', '덤더럼'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색다른 매력을 뽐내 화제다.
10일 윤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 인도네시아"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보미는 스트라이프 시스루 상의와 화이트톤 하의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끈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근접 촬영에도 무결점 피부와 미모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정말 우아해요", "예쁘다", "미모 미쳤다", "나의 퀸가" 등 감탄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윤보미가 속한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데뷔해 'LUV'(러브), '1도 없어', '덤더럼'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또, 지난 8일 오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LMNC MUSIC FORALL FEST IN JAKARTA'(엘엠엔씨 뮤직 포럴 페스트 인 자카르타) 공연을 개최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12년차 배우의 진일보한 성장 - 스포츠한국
- 퀸와사비, 비키니 입은 채 오토바이에…요염 그 자체 - 스포츠한국
- 진격의 KIA 이끈다… '대타 만루포' 최형우, 해결사란 이런 것[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윤현숙, 원조 글래머 스타의 완벽 비키니…50대 맞아?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아슬아슬 쇄골 다 드러난 핑크 튜브톱…아무나 소화 못해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1610일만에 매진’ 창원 NC파크, NC가 DH2는 롯데 잡았다[창원에서]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