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번개맨’ 개봉 응원 “선배님 축하합니다”

이다원 기자 2023. 9. 11.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펭수가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 개봉을 응원했다.

11일 ‘번개맨: 더 비기닝’ 측은 EBS의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 선배님을 응원하기 위해 ‘펭수’가 직접 전하는 개봉 축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EBS 프로그램이자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으로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펭수가 “펭하!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시작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번개맨 선배님의 영화가 9월 개봉을 한다는 소식과 함께 박수를 치며 응원하는 펭수는 “‘번개맨: 더 비기닝’은 번개맨 선배님이 어느 날 번개를 맞아서 초능력이 생겨버리게 되었다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엄청난 사실이 공개되는데요! 번개 파워를 얻게 된 선배님이 과연! 세상을 구할 수 있을지! 어린이 여러분,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와 번개맨 탄생의 비밀 등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번개를 맞고 초능력이 생긴 ‘지오’가 블랙코퍼레이션의 위험한 계략을 눈치채고 맞서면서 진정한 영웅 ‘번개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다. 그동안 공개방송과 뮤지컬 등의 형태로 봤던 번개맨이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하면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까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국제경쟁 장편 부문에 초청, 상영되며 부모와 아이 관객들의 칭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오는 20일 개봉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