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10월 앙코르 월드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즈(WOODZ)가 앙코르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우즈가 10월 28일과 29일 양일 간 서울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WOODZ World Tour 'OO-LI and' in Seoul]을 시작으로, 앙코르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국내외 MOODZ(무즈/공식 팬클럽)들을 다시 만난다"라며 "독보적인 음색과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우즈가 선보일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우즈가 10월 28일과 29일 양일 간 서울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WOODZ World Tour 'OO-LI and' in Seoul]을 시작으로, 앙코르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국내외 MOODZ(무즈/공식 팬클럽)들을 다시 만난다”라며 “독보적인 음색과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우즈가 선보일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우즈의 이번 투어 타이틀인 2023 WOODZ WORLD TOUR ‘OO-LI and’의 뜻은, 각자의 시간을 거쳐 이 자리에 마주하게 된 우리가 더없이 소중한 이 순간을 함께 만들어보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외 9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나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인기를 입증했던 월드투어 타이틀 ['OO-LI(우리)]와, ‘그리고’의 영문인 ‘and’가 더해졌다.
앙코르 월드투어 방문 국가로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북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애틀란타, 뉴욕, 태국 방콕이다. 이 중 월드투어로 첫 방문했던 국가 팬들과 다시 재회함은 물론, 나고야, 타이베이 그리고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애틀랜타, 뉴욕 등 북미의 도시와 방콕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앙코르 공연에서만 볼 수 있을 특별한 무대도 준비 중이라고 해 더욱 기대감을 갖게 한다.
우즈는 소속사를 통해 “올해 저의 첫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는데, 다시 한 번 그 기쁨을 누릴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얼른 MOODZ(무즈) 여러분들을 만나서 함께 좋은 기억을 만들고 싶습니다.”라며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번 팬 콘서트 티켓 오픈은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오는 19일 팬클럽 선예매, 21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상세정보는 소속사 공식 SNS채널 및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교복이 왜 이래…‘아형’ 400회 축하 무대
- 김수미, 김혜자와 20여 년 만에 재회…오열 (회장님네)
-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결혼? 지민母 “사위로서 호감도 70%” (미우새) [TV종합]
- 정혁 1500만원 플렉스했는데 “환승연애 당해” (살림남)
- 이경규 분노 폭발, 제작진과 몸싸움 “너 이리 안 와? (도시어부5)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