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브룸 브룸'으로 성장사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템페스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템페스트의 첫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템페스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브룸 브룸(Vroom Vroom'부터 '다이브(DIVE)', '블루투스(Bluetooth)'까지 총 세 개의 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은 전작 '폭풍전야'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타이틀 곡 '브룸 브룸'은 '길을 잃더라도 너에게 향하는 길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나아가겠다'라는 의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가 담겼다.
또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3 템페스트 쇼콘 '티-아워'(2023 TEMPEST SHOW CON 'T-OUR)'에서 먼저 선보인 바 있는 '다이브'도 수록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템페스트의 첫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완성도 높은 세 곡으로 표현했다. '폭풍 속으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유출' 방송 중단했던 한성주, 12년 만 공개석상
- '놀토' 정동원, 깜짝 고백 "신동엽 딸과 중학교 동창"
- 서동주 "아버지 서세원 사망, 허망하고 그립다"
- '소옆경2' 김래원 사망 엔딩…시청률 8%
- 음식 불맛내려다…'웃는 사장' 박나래, 화상 입고 응급실행
- 김가연 "4년 반 동안 임신 위해 노력…자괴감 들었다" ('동치미')
- '뉴스룸' 윤계상, 뇌동맥류 수술 언급 "나답게 살고파"
- '학폭 의혹 부인' 박혜수, '너와 나'로 스크린 복귀
- [단독] '우아한 제국' 남주인공 교체, 김진우 하차·이시강 투입
- '복면가왕' 양학선 "아내 임신 중" 깜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