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브룸 브룸'으로 성장사 잇는다

홍혜민 2023. 9. 11. 08: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템페스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템페스트의 첫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템페스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템페스트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브룸 브룸(Vroom Vroom'부터 '다이브(DIVE)', '블루투스(Bluetooth)'까지 총 세 개의 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은 전작 '폭풍전야'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타이틀 곡 '브룸 브룸'은 '길을 잃더라도 너에게 향하는 길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나아가겠다'라는 의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하는 템페스트의 패기가 담겼다.

또 데뷔 첫 단독 콘서트 '2023 템페스트 쇼콘 '티-아워'(2023 TEMPEST SHOW CON 'T-OUR)'에서 먼저 선보인 바 있는 '다이브'도 수록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템페스트의 첫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로,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다.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완성도 높은 세 곡으로 표현했다. '폭풍 속으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