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명가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 동국대 채용박람회 참가
강석봉 기자 2023. 9. 11. 08:18
대한민국 침구업계 1위 브랜드인 알레르망과 프리미엄 알러지프리 침대로 유명한 알레르망 스핑크스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이덕아이앤씨가 구인 구직에 어려움을 느끼는 청년들의 취업난 해소에 적극 도움을 주고자 2023 동국대학교 취업박람회 행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각 부서 임원들과 담당자들이 참여하여 현장 상담을 통해 하반기 채용 중인 포지션을 포함한 채용 상담 뿐만 아니라 직무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직업 탐색과 개인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진로 설계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덕아이앤씨는 해외사업부/MD/인사총무/영업부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며 현직자들로부터 여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오늘부터 13일 수요일까지(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국대 중앙도서관에서 이덕아이앤씨를 비롯한 120여 개사의 대기업 및 공기업, 외국계 기업 등이 참여하고, 약 8000명 내외의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덕아이앤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청년 구직자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덕아이앤씨는 향후에도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