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16세 연하 여친과 결혼…마블 동료 총출동[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 에반스가 결혼했다.
피플은 9월 10일(현지시간)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16세 연하 여자친구 알바 바프티스타와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결혼식에는 마블 영화 '어벤져스' 동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의 아내 수잔 다우니, 크리스 헴스워스와 그의 아내 엘사 파타키, 제레미 레너 등이 참석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분해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크리스 에반스가 결혼했다.
피플은 9월 10일(현지시간)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16세 연하 여자친구 알바 바프티스타와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9일 매사추세스주 케이프 코트 한 사유지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마블 영화 '어벤져스' 동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의 아내 수잔 다우니, 크리스 헴스워스와 그의 아내 엘사 파타키, 제레미 레너 등이 참석했다. 에밀리 블런트도 남편 존 크래신스키와 함께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지난해 11월 공식화 됐다. 당시 1년 이상 열애 중이었던 이들에 대해 한 소식통은 "그들은 사랑에 빠졌고 크리스는 이보다 더 행복했던 적이 없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도 모두 그녀를 좋아한다"고 전한 바 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분해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봉준호 감독 영화 '설국열차'에도 출연했다.
알바 바프티스타는 '미세스 해리스 투 파리', '더 차일드' 등에 출연했으며 캄보디아 고아원 교육 등 인도주의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직원 구하던데” 박나래, 복어 52만원 어치 먹방에 진로 고민 (토밥좋아)[결정적장면]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