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김소현 향한 고백 담은 ‘소짓말’ OST 오늘(1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민현이 '소용없어 거짓말' OST를 가창한다.
빅오션이엔엠은 9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Part 6 '알람(Alarm)'을 발표한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황민현이 '소용없어 거짓말' OST를 가창한다.
빅오션이엔엠은 9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OST Part 6 '알람(Alarm)'을 발표한다. 드라마에서 천재 작곡가 김도하로 열연하고 있는 가수 황민현이 직접 불렀다.
'알람'은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 후반부로 갈수록 추가되면서 곡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황민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보다 특별하고 감미로운 곡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알람'은 극 중 김소현을 향한 황민현의 진심과 고백을 담는다는 귀띔이다. '설렘을 알람 삼아서 난 눈을 떠', '믿음이란 건 절대 미룰 수 없는 첫 번째' 등의 가사로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한다. (사진=빅오션이엔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직원 구하던데” 박나래, 복어 52만원 어치 먹방에 진로 고민 (토밥좋아)[결정적장면]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