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두 아들 앞 오열...런던서 받은 생일상+손 편지에 '감동' ('노필터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나영과 두 아들이 마이큐의 생일을 축하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 TV'에는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와 이준, 그리고 마이큐가 함께한 런던 브이로그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나영의 채널에서 일명 '막내 피디'로 불리는 마이큐는 런던 여행 중 생일을 맞았고, 이에 김나영과 두 아들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김나영과 두 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눈을 뜬 마이큐는 소박하지만 정성이 듬뿍 담긴 생일상에 감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나영과 두 아들이 마이큐의 생일을 축하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 TV'에는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와 이준, 그리고 마이큐가 함께한 런던 브이로그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나영의 채널에서 일명 '막내 피디'로 불리는 마이큐는 런던 여행 중 생일을 맞았고, 이에 김나영과 두 아들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김나영은 마이큐에 들키지 않기 위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케이크를 사 왔다"며 카메라에 속삭였다. 이후 아들 신우가 마이큐의 손을 꼭 잡고 주방에 나타났다. 신우는 "아직 눈 뜨지 마"라고 계속 말했고, 마이큐는 두 눈을 꼭 감은 채로 "알겠다"며 미소 지었다.
김나영과 두 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눈을 뜬 마이큐는 소박하지만 정성이 듬뿍 담긴 생일상에 감동했다. 이어 마이큐는 'Happy Birthday', '마이큐 i love you'라고 쓴 아이들의 축하 카드에 감동해 "I love it"이라고 외쳤다. 이어 김나영의 편지를 읽고는 눈물을 쏟았다. 이를 본 신우는 "이 장면은 보지 말자"라며 오열하는 삼촌을 위해 카메라를 가렸다.
이후 외출에 나선 김나영과 두 아들, 마이큐는 한 가족처럼 행복하게 여행을 즐겼다. 특히 마이큐는 보트를 못 타게 돼 우는 이준이를 꼭 안아주면서 "속상하겠다"라고 마음을 헤아려 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회복한 근황…이주영과 8년 만 재회 "아빠같이 챙겨주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