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ㅁㄷ 지오디’ 2만여명 떼창 속 역대급 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d 공연이 2만여명의 떼창 속에 진행됐다.
KBS 50주년과 god 25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KBS 50년×god 25년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가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만여명 관객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 진행됐다.
앵콜 곡을 포함해 이날 god가 부른 총 21곡의 주옥 같은 명곡들은 누구나 아는 대중적인 곡은 물론 팬들이 공연에서 듣기를 바라고 바라던 곡들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세트리스트를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god 공연이 2만여명의 떼창 속에 진행됐다.
KBS 50주년과 god 25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KBS 50년×god 25년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가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2만여명 관객의 열광적인 환호 속에 진행됐다.
티켓 오픈 직후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리허설 장면 공개만으로도 엄청난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god는 본 공연에서도 제대로 이름값을 해냈다. 앵콜 곡을 포함해 이날 god가 부른 총 21곡의 주옥 같은 명곡들은 누구나 아는 대중적인 곡은 물론 팬들이 공연에서 듣기를 바라고 바라던 곡들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세트리스트를 만들어냈다.
현장을 가득 채운 2만여명의 팬들은 가을날 야외 공연의 낭만을 한껏 즐기며 떼창으로 god와 함께 호흡했다. 열광 그 자체였던 스탠딩석은 물론, 앉아서 관람이 가능한 피크닉석 관객들도 흥에 겨워 일어설 만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다.
이날 'ㅇㅁㄷ 지오디'에서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더불어 드론 쇼,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가 함께해 지루할 틈 없는 최고의 공연을 연출해냈다.
화려하게 막을 내린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god'의 그 환상적 현장은 추석 전야인 9월 28일 오후 8시 50분 KBS 2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한성주, 활동중단 12년만 첫 공식석상 어땠나…숏컷에 환한 미소
- “직원 구하던데” 박나래, 복어 52만원 어치 먹방에 진로 고민 (토밥좋아)[결정적장면]
- 박나래, 촬영중 결국 응급실行…얼굴에 화상까지(웃는 사장)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