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뷔 “나와 옆모습 가장 닮은 사람? 송지효” [M+이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과 옆모습이 가장 닮은 사람으로 배우 송지효를 꼽았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 뷔가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뷔에게 "본인과 가장 옆모습이 닮은 사람은"이라고 물었다.
멤버들은 일렬로 섰고, 뷔는 송지효를 1등으로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미남은 송지효?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과 옆모습이 가장 닮은 사람으로 배우 송지효를 꼽았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 뷔가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뷔에게 “본인과 가장 옆모습이 닮은 사람은”이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런닝맨’ 멤버들은 “여기 없지”라며 야유했다.
하지만 양세찬은 “난 코랑 입이랑 위치가 똑같아”라고 어필했다. 그러나 전소민은 “입 나온 사람은 빠지세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멤버들은 일렬로 섰고, 뷔는 송지효를 1등으로 꼽았다.
이에 멤버들은 사진으로 봤을 때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던 송지효가 꼽히자 “이건 인정”, “지효가 제일 잘생겼어”라고 말했다.
반면 멤버들은 뷔의 선택에 의문을 품었고, 뷔는 “코가 진짜 예쁘시다”라고 설명했다. 급기야 “‘X맨’ 때는 더 잘생기셨는데”라고 언급했다.
뷔는 3등으로 유재석을 선택했고,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듯한 표정을 지었다.
특히 전소민은 자신이 유재석 보다 못하다는 생각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9월 8일 자)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22만 1,491장의 판매량으로 1위에 직행했다.
앨범의 타이틀곡 ‘Slow Dancing’도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정상을 찍어 뷔는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반, 음원 2개 차트를 석권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뷔, 드디어 오늘(8일) 첫 솔로 앨범 ‘Layover’ 공개 [M+핫컴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日 도쿄 돔 10만 명 홀렸다...환상 퍼포먼스+히트곡 퍼레이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연아, ♥고우림이 찍어줬나…숨길 수 없는 시크한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사나, 매혹적 비주얼+우아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제니, 요염하게 뽐낸 꿀벅지…청순 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