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롯데百, 스노우피크·LG전자와 팝업 매장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캠핑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캠핑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395㎡(약 120평) 규모 팝업 매장 가운데 절반을 도심 속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텐트 뿐 아니라 차에서 숙박하는 차박 전용 공간도 조성해, 다양한 캠핑 스타일을 간접 경험하는 공간을 마련했고, 인증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도 곳곳에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캠핑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캠핑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 매장은 ‘당신의 캠핑 취향은 무엇인가요?(What’s Your Camp?)’를 주제로 오는 14부터 24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린다. 팝업 매장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참여했다.
롯데백화점은 395㎡(약 120평) 규모 팝업 매장 가운데 절반을 도심 속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LG전자에서 새로 출시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활용해 음악 감상,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청, 게임, 노래방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텐트 뿐 아니라 차에서 숙박하는 차박 전용 공간도 조성해, 다양한 캠핑 스타일을 간접 경험하는 공간을 마련했고, 인증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도 곳곳에 조성했다.
매장에서는 다음 달 공식 출시하는 스노우피크 가을·겨울(FW) 새 의류를 최대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는 테이블 랜턴·버너 세트, 화로 토치 세트, 의자 세트 등 인기 캠핑용품들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매장을 방문해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양말, 여권 케이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