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추석명절 겨냥 농산물 온라인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천군이 추석명절 시장을 겨냥해 온라인 쇼핑몰을 활용, 적극적인 지역 농산물 판매 마케팅에 나선다.
이를 위해 군은 오는 11일부터 우체국 쇼핑몰 내 '화천군 브랜드관'을 운영, 화천산 쌀과 잡곡, 사과, 감자, 참기름, 들기름 등 모든 품목에 대해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홍보 강화 농업인 직거래 지원도
화천군이 추석명절 시장을 겨냥해 온라인 쇼핑몰을 활용, 적극적인 지역 농산물 판매 마케팅에 나선다.
이를 위해 군은 오는 11일부터 우체국 쇼핑몰 내 ‘화천군 브랜드관’을 운영, 화천산 쌀과 잡곡, 사과, 감자, 참기름, 들기름 등 모든 품목에 대해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자체 운영 중인 ‘강원 화천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모든 상품에 대한 40%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발행한다. 할인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 발급하며 최대 4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화천몰에서는 이르면 이번 주부터 올해 생산한 햅쌀도 구매할 수 있다. 지난 7월 문을 연 화천몰은 국내 포털사이트 쇼핑몰과 오픈마켓 쇼핑몰과 연동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역산 농산물뿐 아니라, 지역 소상공인이 직접 제조한 물품과 가공식품까지 판매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군은 할인행사에 대한 내용을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에 알려 단체 차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으며 쇼핑몰 활성화 지원뿐 아니라 농업인들이 펼치는 다양한 직거래 시장 참여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군은 오는 21일부터 이틀 간 서울시 중구청에서 열리는 직거래 장터와 다음달 21일부터 이틀 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에서 열리는 전국 막걸리 축제에 참여하는 지역농산물 가공업체와 주류업체를 지원할 계획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추석명절을 맞아 청정 화천 농산물을 소비자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본격적 수확철을 맞아 농산물 판로개척과 유통망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의호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치악산’ 상영 금지 가처분신청 심문서 공방…결과 관심
- 원주서 로또 1등 나왔다…1084회 전국 15명, 당첨금 각 17억4천만원씩
- 송이 계절 돌아왔다…11일부터 '전국최고 품질' 양양송이 공판 시작
- 원주 모여중 '학폭의혹' 김히어라 "폭행 피해 주장은 일방적"
- 춘천 역세권 개발 본격화 ‘춘천형 판교’ 탄력
- 에버랜드 "푸바오 중국 가는 날 협의 돌입… 내년 2~4월 추측"
- ‘손흥민 카페’로 유명한 춘천 ‘인필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선정
- "로또 1등 당첨금 32억원 찾아가세요"…작년 10월 추첨·인천 미추홀구 판매
- '설악산 등반객 40년지기' 중청대피소 10월부터 철거 예정
- 동해 오징어는 옛말? 서해안서 오징어 공수하는 동해안 횟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