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백진희 결혼→하늘이 입양 '꽉찬 해피엔딩'…말문 트인 공하늘, "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족극이 그러하듯, 갑자기 모든 오해와 갈등은 다 사라지고 더할나위없이 화목한 가족의 탄생으로 마침표를 찍었다.
안재현과 백진희는 결혼식을 올렸고, 정의제가 하늘이의 친양자 입양에 동의해주면서 완벽한 가족으로 태어나는 '꽉찬 해피엔딩'을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가족극이 그러하듯, 갑자기 모든 오해와 갈등은 다 사라지고 더할나위없이 화목한 가족의 탄생으로 마침표를 찍었다.
안재현과 백진희는 결혼식을 올렸고, 정의제가 하늘이의 친양자 입양에 동의해주면서 완벽한 가족으로 태어나는 '꽉찬 해피엔딩'을 이뤘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 최종회에선 공태경(안재현)과 오연두(백진희)가 스몰 웨딩을 올렸다.
이날 공찬식(선우재덕)네 별채로 다시 이사를 오기로 결정한 오연두와 공태경은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가까운 사람들만 초대해 스몰 웨딩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그사이 홍준이 병도 완치됐고, 공천명(최대철)은 홍준이의 대부 대모가 되어주면서 행복을 느꼈다.
공유명(유재이)은 오동욱(최윤제)과 화해를 했고, 장호(김창완)와 세진(차주영)도 서로 손을 잡았다. 장호는 모든 걸 잊고 미국에서 새 출발하려는 세진에게 용돈을 주기 위해 공항까지 갔다가 쓰러지고 만다. 깨어난 장호가 "내가 또 네 앞길을 막았구나"라며 자책하자 세진은 "아버지가 제 앞길을 막긴 뭘 막아요"라고 용서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연두와 태경이 결혼식을 올린 지 1년이 지나 다시 한국에 돌아온 준하(정의제)는 미리 작성한 친양자 입양 동의서를 건넸다. 태경은 "결심 안 바꾸고 동의해줘서 고마워. 하늘이 최선을 다해서 키울게"라며 고마워했고, '공하늘'이 된 소식에 온 가족이 기뻐했다. ,
그사이 강봉님(김혜옥)네는 큰 식당을 오픈했다. 개업식에 다 모인 가족은 하늘이가 말문이 처음 트여서 공태경에게 '아빠'라고 하는 말을 들으면서 서로 하늘이에게 "할아버지" "삼촌"을 불러보라고 외치는 화목한 모습과 이어 오연두 공태경이 하늘이과 평화롭게 산책을 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나누며 '진짜가 나타났다'의 대장정은 막을 내렸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 후속으로 16일부터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방송된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유이 분)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비 “옷 벗다 팬티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회복한 근황…이주영과 8년 만 재회 "아빠같이 챙겨주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