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이, 최윤제 발 밟아 연애고백 막고 재결합 “행동으로 보여줘”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이와 최윤제가 겹사돈 위기에서도 연애를 계속하기로 했다.
9월 1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0회(마지막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오동욱(최윤제 분)은 공유명(유재이 분)을 붙잡았다.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별채 이사를 돕다가 오연두 동생 오동욱과 공태경 동생 공유명이 다시 만났다.
이미 양가 가족들이 오동욱 딸 오수겸(정서연 분)을 공유명이 담당하고 있다는 데 놀랐던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이와 최윤제가 겹사돈 위기에서도 연애를 계속하기로 했다.
9월 1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0회(마지막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오동욱(최윤제 분)은 공유명(유재이 분)을 붙잡았다.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별채 이사를 돕다가 오연두 동생 오동욱과 공태경 동생 공유명이 다시 만났다. 오동욱은 “나 고민 많이 했다. 용기내기로 했다. 너와 나 사귄다고 가족들에게 말하자”며 공유명을 붙잡았다.
공유명은 “그래? 그럼 지금 당장 가서 말하자”며 “못하겠지? 그런 용기는 넣어둬라”고 오동욱을 떠봤다. 이에 오동욱은 가족들 앞에서 공유명과 연애를 발표하려 했지만 공유명이 발을 밟아 막았다. 이미 양가 가족들이 오동욱 딸 오수겸(정서연 분)을 공유명이 담당하고 있다는 데 놀랐던 상황.
오동욱은 공유명에게 “네가 당장 말하자며? 나 같은 놈은 그런 용기 못 낼 줄 알았어? 엄마랑 누나가 알면 곤란해지겠지만 눈 딱 감고 말하려고 했다”며 “한 번만 더 기회를 줘. 행동으로 보여줄게”라고 다시 매달렸다.
공유명은 “알았으니까 보여줘 봐라”며 오동욱과 다시 만나기로 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김가연 “父 내 나이 많아 재혼 반대, 임신 전화에 화장실서 눈물” (동치미)
- “날 많이 때렸잖아” 김히어라, 공연 직전 터진 피해자 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