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9. 10. 20:18
■ 영화 ■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OCN 무비즈 오전 5시10분) = 화가 마리안은 결혼을 앞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의 초상화 의뢰를 받는다. 엘로이즈의 엄마는 “딸의 정혼자가 밀라노에 있다”며 초상화를 마음에 들어하면 그리로 갈 것이라고 말한다. 마리안은 “곧 가실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인다. 이후 엘로이즈를 몰래 관찰하며 그림을 그린다. 그러던 중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 예능 ■ 무엇이든 물어보살(KBS Joy 오후 8시30분) =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며 “굿즈를 사는 데 100만원을 쓴다”는 자칭 ‘오타쿠’ 사연자가 등장한다. “모바일 게임에 쓰는 돈이라면 수백만원도 아깝지 않다”는 그를 두고 방송인 이수근은 “이 정도면 중독”이라고 말한다. 그는 “떠올리기 싫은 외로운 과거가 있다”며 ‘덕질’을 시작한 계기를 설명한다. 과연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