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11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9. 10. 20:18
반려동물 있어야 입주하는 빌라
■개는 훌륭하다(KBS2 오후 8시30분) = 반려동물이 있어야만 입주 가능한 특별한 빌라를 찾아간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이곳은 반려동물을 위한 시설이 구비돼 있다. 시설의 편리함도 잠시, 건물을 뒤흔드는 개 짖는 소리가 들려온다. 다양한 견종의 ‘악동 강아지’들이 모인 이곳에서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보호자만 없으면 모든 것을 파괴하는 닥스훈트 단지·연지·린지부터 만나본다.
사이비 교회가 부부 갈등의 시작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MBC 오후 10시45분) = 교회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주일에 교회에 가는 게 로망이었다”고 말한다. 이후 아내는 “사이비라는 걸 알고 난 뒤 부부생활에 금이 갔다”고 한다. “세뇌 당했다”며 남편을 설득하지만 남편은 “사이비가 아닌, 내 삶의 전부”라고 말한다. 곧이어 “아내가 교회에 나가지 않으면서 집안일을 놓았다”며 “아내의 게으름이 문제”라고 말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