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살 추사랑이 모델 지망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9월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24회 말미 예고편에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등장했다.
이날 예고편에선 추성훈이 모델 학원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여전한 딸바보 추성훈은 딸 추사랑을 위해 모델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대망의 특별 강연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11살 추사랑이 모델 지망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9월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24회 말미 예고편에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등장했다.
이날 예고편에선 추성훈이 모델 학원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유리창 안을 내다보며 누군가를 찾는 듯한 추성훈.
그가 찾는 인물은 바로 딸 추사랑이었다. 훌쩍 큰 추사랑은 "11살입니다"라고 한국어로 자신을 소개했다.
여전한 딸바보 추성훈은 딸 추사랑을 위해 모델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대망의 특별 강연을 준비했다. 하지만 시작부터 어수선한 분위기에 그가 무사히 강연을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재일 한국인 4세인 추성훈은 지난 2009년 일본 톱모델 야노 시호와 결혼했다. 슬하에 2011년생 딸 추사랑을 두고 있으며, KBC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과 동반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김가연 “父 내 나이 많아 재혼 반대, 임신 전화에 화장실서 눈물” (동치미)
- “날 많이 때렸잖아” 김히어라, 공연 직전 터진 피해자 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