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감성 보컬로 물들인 ‘썸데이 페스티벌’ 성료 “에너지 얻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K.will)이 감성 보컬로 '썸데이 페스티벌'을 물들였다.
케이윌은 지난 9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Someday Festival 2023'(이하 '썸데이 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이날 '썸데이 페스티벌'에서 케이윌은 '러브블러썸(Love Blossom)', '니가 필요해 (I Need You)', '왼쪽가슴', '내 생에 아름다운' 등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객과 떼창 가을밤 수놓다
가수 케이윌(K.will)이 감성 보컬로 ‘썸데이 페스티벌’을 물들였다.
케이윌은 지난 9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Someday Festival 2023’(이하 ‘썸데이 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이어 ‘나가면 고생이야 (Come To My Crib)’, ‘오늘부터 1일 (Day 1)’, ‘레이 백(Lay Back)’, ‘이러지마 제발 (Please Don’t...)‘,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말해! 뭐해?‘까지 케이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레전드 히트곡들이 끝없이 이어졌다.
이에 관객들은 떼창과 함께 일제히 휴대폰 카메라의 플래시를 흔들며 밤하늘의 별처럼 장관을 연출하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올해 데뷔 16주년을 맞은 케이윌은 자타공인 국내를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이자 레전드 발라더로 ‘믿고 듣는 케이윌’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케이윌은 본인의 음반뿐만 아니라 OST, 예능, 뮤지컬 등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며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언제?”…김히어라·이아진 성희롱 논란→‘피해자’ 정우연 직접 해명[MK★이슈] - MK스
- 브브걸 유정♥이규한 ‘두 번 만에’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공식) - MK스포츠
- 이효리, 속옷 차림도 ‘스타일리시’ [똑똑SNS] - MK스포츠
- 오하영 아찔한 모노키니 자태…치명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한일 축구 차이 더 벌어졌다…‘BJ 클린스만’에 고통받는 대한민국, 일본은 독일에 4-1 대승 - MK
- ‘타선 대폭발’ 한화, 6연승 달리며 50승 고지 도달…빛바랜 추격전 선보인 키움은 7연패 수렁 [M
- “김세빈, 잘하든 못하든 기회 준다” 정선아 이후 7년 만에 1순위 지명, 김종민의 미소 [MK강서] -
- 이승엽 감독-허경민 ‘승리의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이승엽 감독 ‘멋진 승리야’ [MK포토] - MK스포츠
- 알칸타라 ‘12승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