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조성진의 가창신공] 김호중, 세 번째 음악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10월18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와 성악을 오가며 '크로스오버 발성'의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타이틀과 개봉일이 확정됐다.
복수의 관계자에 의하면 김호중 세 번째 영화 타이틀은 '바람 따라 만나리'인 것으로 확정됐다.
한편, 복수의 관계자에 의하면 김호중의 세 번째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는 10월 16일(월) 또는 18일(수) 개봉으로, 관계자마다 "개봉 날짜가 아직 확정된 게 아니"라는 단서를 붙였지만 18일이 유력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트로트와 성악을 오가며 '크로스오버 발성'의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타이틀과 개봉일이 확정됐다.
복수의 관계자에 의하면 김호중 세 번째 영화 타이틀은 '바람 따라 만나리'인 것으로 확정됐다.
김호중의 세 번째 영화 관련 내용은 지난 8월 16일 자 스포츠한국 '조성진의 가창신공'에서 단독 보도한 바 있다.
첫 번째 영화 '그대, 고맙소'와 두 번째 영화 '인생은 뷰티풀'이 그렇듯 그간 김호중의 영화는 그가 부른 노래 제목에서 힌트를 얻었다. '바람 따라 만나리'도 김호중의 곡 '친구'에 나오는 가사에서 따온 것이다.
이번 세 번째 영화도 김호중의 곡명과 가사에 흐르는 문구 중 인상적인 부분을 찾다가 '바람 따라 만나리'로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복수의 관계자에 의하면 후보로 나온 타이틀이 3~4개쯤 있었는데 이번 세 번째 영화가 고군산군도 등 여행을 내용으로 하는 부분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이러한 느낌을 가장 잘 전해줄 수 있는 타이틀로 '바람 따라 만나리'가 좋다고 여겨 채택된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김호중 팬들(아리스)이 은유적이며 서정적인 표현을 선호한다는 것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바람 따라 만나리'란 메인 타이틀 외에 서브 타이틀(부제)도 조만간 결정될 예정이다.
'바람 따라 만나리'는 인간 김호중과 아티스트 김호중의 가장 개인적인 스토리에 중점을 둔 만큼 이전 김호중의 영화보다 인간적 풍미,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으로서의 음악가 김호중의 모습을 더욱 자연스럽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군산군도에서 찍은 김호중의 다양한 스토리 뿐 아니라 2022년 '아리스트라' 전국투어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3면이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스크린X 영상으로 고군산도의 빼어난 경관을 현장감 있게 담아내기 위해 드론 촬영을 이용, 더욱 압도적인 현장감의 영상이 기대된다.
한편, 복수의 관계자에 의하면 김호중의 세 번째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는 10월 16일(월) 또는 18일(수) 개봉으로, 관계자마다 "개봉 날짜가 아직 확정된 게 아니"라는 단서를 붙였지만 18일이 유력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corvette-zr-1@hanmail.net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승연애2' 김지수, 핑크색 튜브톱으로 몸매 노출…볼륨이 '어마어마'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12년차 배우의 진일보한 성장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서현숙, 여리여리한데 글래머…"비키니 질린다" - 스포츠한국
- 진격의 KIA 이끈다… '대타 만루포' 최형우, 해결사란 이런 것[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아슬아슬 쇄골 다 드러난 핑크 튜브톱…아무나 소화 못해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1610일만에 매진’ 창원 NC파크, NC가 DH2는 롯데 잡았다[창원에서]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