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연 ‘제1회 고향 사랑의 날’ 행사 영상, 유튜브서 인기
곽명동 기자 2023. 9. 10. 17:00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국민 안내양' 김정연이 유튜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정연은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에 제1회 고향 사랑의 날 진행 영상을 업로드해 고향과 국민을 365일 이어주는 진짜 메신저로 나선다.
올해 처음 국가 기념일로 지정된 ‘고향 사랑의 날’은 지난 9월 2일부터 9월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전국 지자체가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전남은 ‘국민 안내양 김정연과 함께하는 고향 사랑 한 마당’ 이벤트로 방문객의 시선 집중을 받았다.
김정연이 전남 고향 사랑 기부제 MC로 등판하자 김정연 팬들이 팬심을 감추지 못하고 전남 고향 사랑 기부제 홍보에 나서는 등 이변을 낳아 화제를 모았다.
김정연은 찰진 입담으로 전남 김영록 도지사가 품질을 보증하는 고향 사랑 기부제 명품 답례품을 소개하고 남도 장터 로고송을 불러 박람회장을 축제장으로 만들었다.
유튜브 채널 ‘국민 안내양 TV’ 업로드 영상에는 당시의 뜨거운 열기와 고향 사랑 기부제 명품 답례품이 깨알 홍보되어 전남 농어민에게 활력을 주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정연은 현재 KBS '6시 내 고향', 전주 KBS '우리 집 금 송아지',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