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삼총사, 44년 역사의 미용실 방문… 7080 복고 스타일로 대변신 (어서와)

2023. 9. 10.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트우파 3인방인 복고 스타일로 파격 변신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대한민국 트렌드 정복에 나선 '트렌드 우먼 파이터' 프래, 마오, 올레나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레트로 특집이 펼쳐진다.

트우파 3인방의 레트로 특집 여행기는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트우파 3인방인 복고 스타일로 파격 변신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대한민국 트렌드 정복에 나선 ‘트렌드 우먼 파이터’ 프래, 마오, 올레나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레트로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유행이라면 빠질 수 없다는 ‘트우파’ 프래, 마오, 올레나는 MZ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레트로’ 컨셉을 찾아 떠난다. 

제일 먼저 도전한 것은 스타일 변신. 헤어스타일을 바꾸려 무려 44년의 역사를 간직한 미용실에 방문한다. 이들은 헤어롤의 원조인, 전기가 아닌 불로 데워 사용하는 옛날 가위 고데기를 처음 보고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손길이 닿는 곳마다 능수능란한 솜씨를 뽐낸 사장님은 그녀들을 7080 인기 스타로 만들어 준다. 

원색 원색 섀도우로 포인트를 준 복고 메이크업과 패션, 헤어 스타일까지, 3인방은 금방이라도 타임머신을 타고 온 것 같은 복고 비주얼로 파격 변신한다고 하는데.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서울을 누빌 그녀들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미용실을 다녀온 이들은 시간이 멈춘 듯한 돈의마을로 향한다. 이곳은 마을 전체가 7-80년대 서울의 옛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 트우파 3인방은 골목길을 누비며 과거의 정취를 만끽한다. 

골목길 끝에서 만난, 할머니 댁에서 볼 법한 노란 장판이 깔린 가정집 풍경을 보며 마치 K-드라마 세트장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한편 옛날 집을 둘러보던 세 사람은 방 한편에 덩그러니 놓인 요강에 시선이 머문다. 요강이 낯설었던 세 사람은 서로 요강의 쓰임새를 추측하는데. 과연 그녀들이 어떤 엉뚱한 답변을 내놓았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우파 3인방의 레트로 특집 여행기는 오는 11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