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이재명, `정치 검찰에 연민`은 개딸용 연민쇼" 직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이 또다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직격탄을 날렸다.
전 씨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대표가 "검찰 조사를 받다 몸이 안 좋다며 8시간만에 중단했다. 조서를 3시간 가깝게 꼼꼼히 읽고는 '서명날인'을 거부했다고 한다"며 "정말 비굴하고 야비하고 추접하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낙연 민주당 전 대표는 10일 단식 11일째인 이재명 대표를 찾아 "이제 단식을 거두고 건강을 챙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출두 예정일땐 안나오고 구급차 실려갈 것"
이낙연, 이재명 찾아 "이제 단식 거두고 건강 챙겼으면"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이 또다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직격탄을 날렸다. 이 대표가 8시간의 검찰 조사를 받고 나온 후다.
전 씨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대표가 "검찰 조사를 받다 몸이 안 좋다며 8시간만에 중단했다. 조서를 3시간 가깝게 꼼꼼히 읽고는 '서명날인'을 거부했다고 한다"며 "정말 비굴하고 야비하고 추접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고스톱을 치다가 질 것 같으면 판엎는 인간들 딱 그짝"이라며 "아주 저질에 천박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도 조사를 마치고 "정치 검찰에 연민을 가진다" "검찰이 증거를 제시 못했다"고 (검찰에 들어갈때) 한 헛소리를 녹음재생했을 뿐이라고 덧붙였다.
전 전 의원은 정확히 이야기하면 "이재명은 대북송금에 대해 그 어떤 반박도 못했다"라며 "수사하던 검사가 속으로 '진짜 듣던대로 완전 ***네'라고 한데 500원을 걸겠다"고 했다.
또 검찰이 "12일에 다시 나오라고 통보했는데 (이 대표가) 못나온다고 했다"며 "12일 즈음에 '단식 끝물'이라며 병원 구급차에 실려가는데 또 500을 걸겠다"고 덧붙였다.
전 씨는 이 대표가 파란 운동화 깔마춤부터 속보이는 '개딸용 연민쇼'까지 하루종일 웃겼다고 했다.
한편 이낙연 민주당 전 대표는 10일 단식 11일째인 이재명 대표를 찾아 "이제 단식을 거두고 건강을 챙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전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 본청 앞 '단식 천막'을 방문, 이 대표를 만나 "건강이 이미 나빠졌을 텐데 국민들도 이 상황을 많이 착잡하게 보고 있을 것"이라며 이같이 언급했다.
이 전 대표는 "걱정이 돼서 왔다. 많이 수척해졌다"면서 "앰뷸런스는 (인근에) 와 있는가. 다른 분들 단식할 때도 많이 가봤는데 어떤 순간을 넘으면 건강이 확 나빠지더라. 의사들 의견도 존중해줬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 대표는 "아직 견딜 만하다"면서 "건강도 챙겨야 되겠지만 어쨌든 (윤석열 정부의) 폭주를 조금이라도 막아야 할 것 같아서"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 전 대표는 "그 싸움은 꽤 오래 걸릴지도 모르니까 건강은 지켜야 한다"며 "동지들도 걱정을 많이 하니 그 의견을 받아주고, 건강이 더 나빠지면 안 된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어 "동지들의 걱정을 덜어달라. 힘이 들 테니 오래 앉아있진 않겠다"며 약 4분 만에 자리를 떴다. 강현철기자 hck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400m 헤엄쳐 바다에 빠진 여성 구조한 해양경찰관
- 카페 주차장서 승합차 계곡으로 추락…2명 사망·5명 부상
- 푸바오도 자면서 꿈 꿀까…"동물도 렘수면 한다"
- "여기, 좋네"…촬영장 탈출한 말 4마리 발견된 곳은
- 10대에게 하루 평균 3회 성매매시킨 20대男…직접 성폭행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