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철 강원조달청장 "기업 성장 위해선 공공조달시장 진입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지방조달청은 강원 춘천시와 공동으로 8일 춘천시청사에서 청년·창업 등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판로지원 정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은 공공조달시장으로 판로확대를 희망하는 기업의 규모·제조품목 등에 따라 △서비스 오픈 플랫폼 '이음장터' △벤처·창업기업 전용 상품몰 '벤처나라' △종합쇼핑몰의 '다수공급자계약(MAS)' 등 진입단계별 맞춤형으로 조달제도를 안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강원지방조달청은 강원 춘천시와 공동으로 8일 춘천시청사에서 청년·창업 등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판로지원 정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이병철 강원지방조달청장은 공공조달시장으로 판로확대를 희망하는 기업의 규모·제조품목 등에 따라 △서비스 오픈 플랫폼 ‘이음장터’ △벤처·창업기업 전용 상품몰 ‘벤처나라’ △종합쇼핑몰의 ‘다수공급자계약(MAS)’ 등 진입단계별 맞춤형으로 조달제도를 안내했다. 이병철 청장은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연간 196조원 규모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이 필요하다”면서 “공공구매력을 통해 도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판로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진환 (pow1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대전 교사 사망케한 학부모 식당"...결국 '급매'
- [누구집]홍진영 35억 건물주 됐다…고소영과 송정동 이웃
- 경찰, ‘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화사 소환 조사…음란성 여부 쟁점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부패된 시신 옆 굶은 네살배기...숨진 엄마, 집세 못냈다
- 육군사관학교 '정신적 뿌리'가 국방경비대사관학교?[김관용의 軍界一學]
- 한성주, 12년 만에 등장한 뜻밖에 장소
- '언더독' 스트릭랜드, 아데산야 꺾는 이변...새 UFC 챔피언 등극
- 피겨 서민규, 주니어 그랑프리 깜짝 우승…‘차준환 이후 7년만의 쾌거’
- [시니어 건강]몸이 붓고, 숨 차는 증상 반복땐 ...“심장 이상 경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