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석상 딥키스까지 하더니"…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또 다시 데이트 발각 연인 공식화[SC할리우드]
고재완 2023. 9. 10.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27)와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26)의 데이트가 또다시 발각됐다.
10일(한국시각) 쥬얼리 디자이너 가이아 레포시의 개인계정에 살라메와 제너가 함께 포착된 것.
앞서 이들은 지난 5일 가수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LA 공연에서 딥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가 공식화됐다.
이후에도 제너가 샬라메의 LA저택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자주 목격된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27)와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26)의 데이트가 또다시 발각됐다.
10일(한국시각) 쥬얼리 디자이너 가이아 레포시의 개인계정에 살라메와 제너가 함께 포착된 것.
앞서 이들은 지난 5일 가수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LA 공연에서 딥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가 공식화됐다. 이후에도 제너가 샬라메의 LA저택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자주 목격된 바 있다.
한편 살라메는 올 하반기 개봉하는 영화 '듄: 파트2'에 출연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화사, 뱀뱀 생명의 은인 "베란다에 갇혀 초면에 침실로 가 구해줘" ('뱀집2')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회복한 근황…이주영과 8년 만 재회 "아빠같이 챙겨주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