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계절 가을, 제철 과일 담은 빵·음료 어떠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곡백과가 풍성해지는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다양한 식재료로 우리의 입이 즐거워지는 이 계절, 베이커리와 카페 프랜차이즈들은 국내산 제철 과일과 견과류 등을 활용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속속 내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식품 프랜차이즈 업계 한 관계자는 "전통 먹거리에 대한 인기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 가을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하는 프리미엄 먹거리 출시도 확대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오곡백과가 풍성해지는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다양한 식재료로 우리의 입이 즐거워지는 이 계절, 베이커리와 카페 프랜차이즈들은 국내산 제철 과일과 견과류 등을 활용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속속 내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밤을 활용한 제품 2종도 선보인다. '밤을 담은 밤팥 크림빵'은 달콤한 통팥과 통밤을 담은 쫄깃한 빵 속에 은은한 밤 크림을 듬뿍 넣은 제품으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롱 크림롤'은 카라멜 코팅으로 더욱 바삭하고 달콤한 패스트리에 밤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빵이다.
식품 프랜차이즈 업계 한 관계자는 "전통 먹거리에 대한 인기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면서 올 가을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하는 프리미엄 먹거리 출시도 확대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