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싱글맘 카일리 제너, “비욘세 공연장서 키스→뉴욕 데이트” 공개연애 시작[해외이슈]

곽명동 기자 2023. 9. 10.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 뉴욕 만찬 참석
샬라메 LA저택 자주 방문하는 등 본격 열애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27)와 역대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26)가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9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이들은 프렌치 디자이너 하이더 아커만의 뉴욕 만찬에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가이아 레포시 소셜미디어

주얼리 디자이너 가이아 레포시가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영상에서 샬라메와 제너는 올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아커만의 연설을 경청했다.

앞서 이들은 지난 4일 비욘세의 르네상스 월드 투어의 마지막 로스앤젤레스 공연에 참석했다. 특히 두 사람은 보란 듯이 격렬한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샬라메는 검은색 후드티에 어울리는 야구 모자를 착용했고, 제너는 후프 귀걸이와 스트랩이 없는 검은색 상의에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비버 부부, 제너의 여동생 켄달 제너와 킴 카다시안 등 여러 스타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다.

제너가 샬라메의 LA저택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 목격된 데 이어 공개 석상에서 키스를 하고 뉴욕 데이트를 즐기는 등 이들의 본격적인 공개열애가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소셜미디어

한편 제너는 2017년부터 래퍼 트래비스 스콧과 사귀었지만 지난 1월 결별했다. 이들은 5살 딸 스토미와 19개월 아들 에어를 함께 키우는 중이다.

화장품 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제너의 총 재산은 약 8,000억원에 달하며, 포브스가 선정한 '2022년 자수성가 여성 갑부 100인' 가운데 41위에 올랐다.

샬라메의 신작 ‘듄2’는 배우 파업 영향으로 오는 11월에서 내년 3월로 개봉일이 변경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