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의 남자가 '복면가왕'에? 톱 배우들과 인기 누린 복면가수 누구
양유진 기자 2023. 9. 10. 11:41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복면가왕' 판정단들의 불꽃 튀는 추리 대결과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듀엣 대전이 펼쳐진다.
10일 MBC '복면가왕'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 전원이 기립하며 환호성이 터져 나오는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스포츠 스타의 등장에 무대의 열기가 뜨거워진다.
미모와 연기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 전지현, 윤아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의 정체에 대한 힌트로 전지현과 윤아를 언급하며 이들과 밀접한 인연이 있었음을 밝히는데, 인기 배우들의 이름이 거론된 것만으로도 모두가 놀라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놓고 다양한 의견이 오간다.
또한 마라 맛 독설가 김구라를 꼼짝 못 하게 만든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바로 벌떡 일어나 두 손을 모으며 급격히 공손해진 태도를 보이는데, '복면가왕'의 터줏대감으로 항상 냉철한 판단력을 유지해 온 그의 180도 다른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이어 다른 판정단들 역시 전원 기립하며 "저분이 복면가왕에 나오시다니", "정말 팬이었다" 밝히는 등 반가워한다.
8인의 복면 가수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듀엣 무대는 10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