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급공손’… 삼고초려 끝 9년 만에 출연한 가수 등장 (복면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판정단들의 불꽃 튀는 추리 대결과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듀엣 대전이 펼쳐진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 전원이 기립하며 환호성이 터져 나오는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스포츠 스타의 등장에 무대의 열기가 뜨거워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복면가왕'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 전원이 기립하며 환호성이 터져 나오는데,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스포츠 스타의 등장에 무대의 열기가 뜨거워진다.
한편, 미모와 연기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 전지현•윤아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의 정체에 대한 힌트로 전지현과 윤아를 언급하며 이들과 밀접한 인연이 있었음을 밝히는데, 인기 배우들의 이름이 거론된 것만으로도 모두가 놀라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놓고 다양한 의견이 오간다.
또한, 마라 맛 독설가 김구라를 꼼짝 못 하게 만든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바로 벌떡 일어나 두 손을 모으며 급격히 공손해진 태도를 보이는데, '복면가왕'의 터줏대감으로 항상 냉철한 판단력을 유지해 온 그의 180도 다른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이어 다른 판정단들 역시 전원 기립하며 “저분이 복면가왕에 나오시다니”,“정말 팬이었다” 밝히는 등 반가워한다.
10일 오후 6시 5분 방송.
사진제공 | MBC ‘복면가왕’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교복이 왜 이래…‘아형’ 400회 축하 무대
- ‘원조 꿀벅지’ 유이, 근육질 바디 어떻게 만들었나 (효심이네 각자도생)
- 정혁 1500만원 플렉스했는데 “환승연애 당해” (살림남)
- 고아성, 천추골 골절 부상…전치 12주 “입원 치료” [공식입장]
- 영숙마저 경악→대반전 선택…혼돈의 끝이네 (나는 솔로)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