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PB 히트작 후속 시리즈로 내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자체브랜드(PB) 히트작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10월4일까지 50% 할인가 1만1900원~1만7900원에 프라이팬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는 '홈플러스시그니처 원두 커피 5종'을 선보인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결국 홈플러스를 '가성비 좋은 마트'로 자리매김한 대표 상품들은 모두 '홈플러스시그니처 PB' 제품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시그니처 메가스톤IH 프라이팬'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홈플러스가 자체브랜드(PB) 히트작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해봉은 오징어, 새우, 홍합, 미역, 가다랑어, 바지락 등 6가지 해물을 담고 불맛까지 가미해 짬뽕 맛을 구현한 라면이다.
가격은 2500원(4입)으로 1봉 약 600원이다. 일반 제조사 상품(NB) 대비 약 30% 저렴하다. ‘이춘삼’은 지난해 12월 출시 후 줄곧 라면 전체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이다.
홈플러스는 또 ‘홈플러스시그니처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을 발전시킨 ‘홈플러스시그니처 메가스톤IH 프라이팬’을 선보인다.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은 지난 1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프라이팬 시험에서 10㎏의 무게로 누른 철수세미로 3000회 마찰해도 코팅이 벗겨지지 않는 내구성을 보였다.
‘메가스톤IH 프라이팬’은 코팅 지속력을 높였고 기존 대비 무게를 약 100g 가볍게 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10월4일까지 50% 할인가 1만1900원~1만7900원에 프라이팬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홈플러스는 ‘홈플러스시그니처 원두 커피 5종’을 선보인다. 브라질, 케냐,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등 세계 유명 주요 커피 산지에서 각국의 특색을 담아냈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결국 홈플러스를 ‘가성비 좋은 마트’로 자리매김한 대표 상품들은 모두 ‘홈플러스시그니처 PB’ 제품이었다”고 말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대전 교사 사망케한 학부모 식당"...결국 '급매'
- [누구집]홍진영 35억 건물주 됐다…고소영과 송정동 이웃
- 경찰, ‘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화사 소환 조사…음란성 여부 쟁점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용접 불꽃에 4명 숨졌다…유례없던 화재는 어떻게 났나 [그해 오늘]
- 육군사관학교 '정신적 뿌리'가 국방경비대사관학교?[김관용의 軍界一學]
- 모로코 6.8규모 강진…사망자·부상자 각 2000명 넘어(종합)
- 인기 개그맨에서 원정 도박 논란까지…황기순 '파란만장' 인생史
- 피겨 서민규, 주니어 그랑프리 깜짝 우승…‘차준환 이후 7년만의 쾌거’
- [시니어 건강]몸이 붓고, 숨 차는 증상 반복땐 ...“심장 이상 경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