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PB 히트작 후속 시리즈 선봬…“품질·가성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시그니처' 히트작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진짜 춘장을 담은 가성비 '이춘삼 짜장라면' 후속작으로 '이해봉 짬뽕라면'을 내놓는다.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인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을 발전시킨 후속작 '메가스톤IH 프라이팬'을 선보인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살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시그니처' 히트작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진짜 춘장을 담은 가성비 '이춘삼 짜장라면' 후속작으로 '이해봉 짬뽕라면'을 내놓는다. 오징어, 새우, 홍합, 미역, 가다랑어, 바지락 등 6가지 해물을 담아 깊고 풍부한 국물에 불맛을 가미한 짬뽕 맛을 구현했다. 1봉 약 600원으로 일반 제조사 상품 대비 약 30% 저렴하다.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인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을 발전시킨 후속작 '메가스톤IH 프라이팬'을 선보인다.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은 지난 1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프라이팬 시험에서 내구성과 가성비 모두 우수한 상품으로 서정되며 단숨에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등극한 바 있다.
메가스톤IH 프라이팬'은 메가스톤 프리미엄 4중 코팅을 적용해 코팅 지속력을 높였다. 기존 대비 약 100g 경량화하며 품질과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오는 10월 4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살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치매 유전자 검사, 국내 기업 역차별 논란
- 내년 기술창업기업 23만개로 늘린다
- 티맥스티베로·큐브리드 DBMS, 공공시장 점유율 20% 넘본다
- '2023 K-ICT 위크 인 부산' 3일 동안 1만3000명 관람
- AI 디지털교과서, 개발기간 늘리고 개발사 자격 기준 낮춰
- 삼성전자, '갤럭시S24' 3000만대 생산 계획…부품 조기 양산
- [사설]차기 KB금융회장, 디지털 혁신 최우선 과제삼아야
- [사설]유전자검사, 국내 기업 차별 안된다
- 망막으로 심혈관 위험도 알 수 있는 '닥터눈' “연내 300개 의료기관까지 확대”
- 마케팅으로 MZ세대 잡는 제약바이오 기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