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여친 사귀어 동거하란 강형욱 제안에 당황 “반려견의 어버이날 선물에 눈물”(보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샤이니 키에 동거를 제안했다.
9월 9일 '강형욱의 보듬TV'에는 '자랑하러 와서 애들 싸움만 말리다 간 샤이니 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키가 "제가 혼자가 아니라 둘이 있으면 그나마 나아진다는 거냐"고 재차 묻자 강형욱은 "훨씬 낫다. 꼼데가 원하는 건 나만의 주인이길 바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니까 한 사람을 들여라"는 강형욱의 제안에 키는 "약간 여기 막판에 신점 같은 그런 느낌이 난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샤이니 키에 동거를 제안했다.
9월 9일 '강형욱의 보듬TV'에는 '자랑하러 와서 애들 싸움만 말리다 간 샤이니 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키는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에 대해 "제가 형제가 없어서 처음부터 애기들 데려올 때부터 두 마리를 계획했다. 한 마리 데려오고 꼼데가 조금 자랐다 싶을 때 가르송을 데리고 왔다"고 밝혔다.
키는 "제 직업이 워낙 바쁘다 보니까 유치원을 다닌다. 어버이날을 챙겨주는데 막 눈물이 날 것 같더라"며 반려견에게 받은 어버이날 선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꼼데와 가르송이 '키워줘서 고맙다멍'이라는 문구가 적힌 화한 리본을 목에 매고 있었다. 이에 강형욱은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받아보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키는 "꼼데와 가르송이 싸울 때 분리하는 건 알겠는데, 둘 사이가 나아지길 기대해도 괜찮겠냐. 저는 안 괜찮아져도 상관없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강형욱은 "이때 딱 좋은 게 여자친구 사귀어서 같이 사는 거다. 보호자 한 사람이 강아지 한 마리씩 전담하는 게 좋다"며 동거를 추천했다. 키는 "그러면 헤어지면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강형욱은 "살짝 겹쳐서 바로 환승해야 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키가 "제가 혼자가 아니라 둘이 있으면 그나마 나아진다는 거냐"고 재차 묻자 강형욱은 "훨씬 낫다. 꼼데가 원하는 건 나만의 주인이길 바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니까 한 사람을 들여라"는 강형욱의 제안에 키는 "약간 여기 막판에 신점 같은 그런 느낌이 난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강형욱의 보듬TV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김가연 “父 내 나이 많아 재혼 반대, 임신 전화에 화장실서 눈물” (동치미)
- “날 많이 때렸잖아” 김히어라, 공연 직전 터진 피해자 녹취록
- 박나래, 기세의 비키니 함께한 황보라 손절에 서운(구해줘 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