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런닝맨’ 떴다…5분 특별 확대편성→명탐정 V 변신[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사랑스러운 명탐정으로 변신한다.
SBS 측은 9월 10일 "이날 방송되는 '런닝맨'이 특별 확대 편성된 가운데 방탄소년단 뷔가 명탐정 V로 재탄생한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뷔가 우리 과다", "뷔가 관찰을 진짜 잘한다"며 혀를 내둘러 '명탐정 V'로 탄생을 알렸다.
서로 속고 속이는 추리 현장 속 명탐정 V 활약상은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사랑스러운 명탐정으로 변신한다.
SBS 측은 9월 10일 "이날 방송되는 ‘런닝맨’이 특별 확대 편성된 가운데 방탄소년단 뷔가 명탐정 V로 재탄생한다"고 밝혔다.
평소 뷔는 평소 ‘런닝맨 나오는 꿈 꿨다’, ‘(런닝맨) 초대해주세요. 카드게임으로 카라멜 좀 먹게’ 등 글을 남기며 ‘런닝맨’ 애청자 임을 밝혀왔는데,
이에 ‘런닝맨’은 뷔 맞춤형 신상 추리 게임을 준비했다. 해당 게임은 농민 혹은 도둑으로 분해 각자의 역할을 숨긴 채 원정을 떠나 미션을 성공 혹은 실패시켜야 하는 고도의 심리전이 동반됐다. 룰을 접한 멤버들은 “새로운 게임에 가슴이 뛴다”, “하다 보면 알게 된다”며 설렘과 긴장을 감추지 않았다.
본격 미션이 시작되자 뷔는 수사 모드를 장착하며 멤버들을 지켜보기 시작했고, “지금 누군가 물을 흐리고 있다”, “말을 하지 않아도 느껴진다”며 추리 게임에 과몰입했다.
멤버들은 “뷔가 우리 과다“, “뷔가 관찰을 진짜 잘한다”며 혀를 내둘러 ‘명탐정 V’로 탄생을 알렸다. 이후 멤버들의 압박 수사의 대상으로 반전됐다는 전언. 추리의 방향이 어떻게 전개될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로 속고 속이는 추리 현장 속 명탐정 V 활약상은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SBS 측은 "이날 ‘런닝맨’은 평소보다 5분 일찍 방송된다. 오후 6시 10분 시작된다"고 예고했다.
(사진=SB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명품 패션 센스‥12억 각선미도 그대로
- 권상우♥손태영 8살 딸 “엄마는 오빠만 좋아하잖아” 아침부터 서운함 폭발
- 활동 중단 4년 만 박한별, 되찾은 전성기 미모 “여전히 예쁨”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날 많이 때렸잖아” 김히어라, 공연 직전 터진 피해자 녹취록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박나래, 기세의 비키니 함께한 황보라 손절에 서운(구해줘 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