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신용재·임한별의 '프로포즈송'…'허용별 프로젝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섬세한 보컬로 설렘을 자극한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허용별 프로젝트 #1'을 발매한다.
'허용별 프로젝트 #1'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주는 특별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 전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섬세한 보컬로 설렘을 자극한다.
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허용별 프로젝트 #1’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Promise (프로미스)’는 알앤비 발라드 장르의 프로포즈송이다. 프로듀서를 맡은 임한별이 직접 멤버들의 보컬과 팀의 하모니를 고려해 작곡했다. 작사에는 ‘허용별’ 멤버 전원이 참여해 현재 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직접 찾아가 노래를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지난달 24일 선발매된 더블 타이틀곡 ‘Happiness (해피니스)’가 수록된다. ‘Happiness’는 내게 선물 같은 한 사람만을 위해 사랑을 이야기하는 미디엄 템포의 고백송이다. 리드미컬한 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발매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허용별’ 프로젝트는 방송 프로그램과 유튜브 콘텐츠에 동반 출연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허각과 신용재, 임한별이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통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지난 9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허용별 콘서트: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대전 교사 사망케한 학부모 식당"...결국 '급매'
- [누구집]홍진영 35억 건물주 됐다…고소영과 송정동 이웃
- `3개국 연계` 마약 조직 검거…경찰, `62만명분` 필로폰 압수
- 12살 연상녀와 혼인신고한 아들, 혼인취소 될까요[양친소]
- 용접 불꽃에 4명 숨졌다…유례없던 화재는 어떻게 났나 [그해 오늘]
- 육군사관학교 '정신적 뿌리'가 국방경비대사관학교?[김관용의 軍界一學]
- 모로코 6.8규모 강진…사망자·부상자 각 2000명 넘어(종합)
- 자격미달 교원 채용한 대학교 '감사 통보 취소소송' 냈지만 패소
- 피겨 서민규, 주니어 그랑프리 깜짝 우승…‘차준환 이후 7년만의 쾌거’
- [시니어 건강]몸이 붓고, 숨 차는 증상 반복땐 ...“심장 이상 경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