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광주미디어아트페스티벌 시민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5일부터 10월 15일까지 광주미디어아트플랫폼 지맵(G.MAP)에서 '광주 미디어아트 페스티벌 기획전시-빛도 꿈을 꾸는가?'가 개최되는 가운데 미디어아트 시민 공모전이 열린다.
2023 광주미디어아트페스트벌을 기념해 미디어아트 창작에 관심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이번 '2023 GMAF 미디어아트 시민 공모전'은 오는 27일 오후 4시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박대성 기자] 이달 5일부터 10월 15일까지 광주미디어아트플랫폼 지맵(G.MAP)에서 ‘광주 미디어아트 페스티벌 기획전시-빛도 꿈을 꾸는가?’가 개최되는 가운데 미디어아트 시민 공모전이 열린다.
2023 광주미디어아트페스트벌을 기념해 미디어아트 창작에 관심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이번 '2023 GMAF 미디어아트 시민 공모전'은 오는 27일 오후 4시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대상 1명에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최우수상 1명 200만원, 우수상 2명에는 각 50만원씩 지급된다. 수상작은 GMAP / ACC 미디어아트 통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다음달 10일 광주광역시청 공식 홈페이지나 광주미디어아트플랫폼 공식홈페이지(www.gmap.gwangju.go.kr)에서 발표된다.
2023 광주미디어아트 페스티벌은 4개의 기획전을 통해 인간과 인간, 인간과 자연의 생명체들의 유기적인 관계를 사회, 문화, 생명 공학, AI, 산업, 종교 등의 다양한 시각으로 탐험하며, 국내 및 국제적인 미디어 아트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접하는 계기를 마련코자 열리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父서세원과 10년간 연락 안해…밉고 그리워" 눈물
- BJ 유혜디, 전 남친 만행 폭로 …"낙태 강요와 성폭행"
- 경찰, ‘외설 공연 논란’ 마마무 멤버 화사 소환 조사
- 이장우, 물과 소금만으로 72시간 단식…3㎏ 감량 성공
- 블랙핑크 로제, 음바페·해밀턴 선수와 여행 모델
- '슈스케3' 투개월 도대윤 "11년전 정신병원 강제입원 당해"
- 김히어라, 학폭 피해자와 통화 녹취록 공개…폭행 시인
- 승리 못 챙긴 클린스만, 아들 주려고 웨일스 선수 유니폼은 챙겨
- '사생활 유출 피해' 한성주, 12년 만에 공개석상 나오나
- 박명수, 전세 사기 피해자 사연에 분노…"중형에 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