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드디어 입양 가는 포천이…평생 가족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농장'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난 포천이의 근황을 전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동물농장'에서는 강아지 포천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럼에도 포천이의 가족이 되겠다고 나타난 주인공이 있었으니 바로 영선 씨다.
포천이의 영상을 보자마자 운명처럼 끌렸다는 영선 씨는 그날 이후 보호소를 찾아 포천이를 만났고 입양까지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물농장'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난 포천이의 근황을 전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동물농장'에서는 강아지 포천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지난해 봄, 한 시골 마을에서 다친 채 발견된 포천이는 무려 8개월에 걸친 힘든 수술과 치료 끝에 가까스로 건강을 회복했다. 하지만 눈꺼풀 근육이 소실되면서 장애가 생겨 좀처럼 포천이를 입양하겠다는 가족이 나타나지 않아 오랜 시간 보호소에 머물러야 했다.
4시간 간격으로 눈에 안약을 넣어줘야 하는 포천이를 평생 돌본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닌 만큼, 입양은 쉽지 않아 보였다.
그럼에도 포천이의 가족이 되겠다고 나타난 주인공이 있었으니 바로 영선 씨다. 포천이의 영상을 보자마자 운명처럼 끌렸다는 영선 씨는 그날 이후 보호소를 찾아 포천이를 만났고 입양까지 결정했다.
이제 우주라는 새 이름으로 평생 영선 씨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된 포천이의 이야기를 만나본다.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3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컵 여신' 홍영기, 밀착 크롭톱 입고…볼륨 대방출 - 스포츠한국
- 퀸와사비, 비키니 입은 채 오토바이에…요염 그 자체 - 스포츠한국
- 오또맘, 하이레그 수영복 사이로 드러낸 골반 라인 '섹시미 폭발' - 스포츠한국
- 진격의 KIA 이끈다… '대타 만루포' 최형우, 해결사란 이런 것[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아슬아슬 쇄골 다 드러난 핑크 튜브톱…아무나 소화 못해 - 스포츠한국
- 홍수현, 결혼하더니 과감…빨간 수영복 입고 '여유' - 스포츠한국
- 솔라, 위풍당당 비키니 자랑…몸매까지 완벽 - 스포츠한국
- ‘1610일만에 매진’ 창원 NC파크, NC가 DH2는 롯데 잡았다[창원에서] - 스포츠한국
- 류승완 감독 "흥행 소중하지만 관객들께 어떻게 각인되는지가 더 중요" [인터뷰] - 스포츠한국
- 이다혜, 과즙미와 섹시미 넘나든 여친룩…트임 스커트 '뇌쇄적'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