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아침부터 꿀떨어지는 일상…사랑스러운 민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9월 10일 오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이상순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효리가 이마에 빨대를 붙인 채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는 지난 1일 이상순과 함께 촬영한 결혼 10주년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뮤지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9월 10일 오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이상순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효리가 이마에 빨대를 붙인 채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겼다. 차량 옆좌석에 앉은 이상순 역시 이마에 캔을 올려놓은 채 환하게 웃고 있다. 꾸밈없는 민낯이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두 사람은 2013년 결혼,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이효리는 지난 1일 이상순과 함께 촬영한 결혼 10주년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기념일 10년. 감사. 둘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포토그래퍼 김태은이 찍어 준 화보를 공개한 것.
이효리는 지난 2월 프로듀서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고 절친한 국민 MC 유재석, 남편 이상순 등이 소속돼 있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효리는 "주기적이지 않은 활동으로 전속계약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아티스트의 생각과 활동 방향성을 존중해 주는 회사라는 믿음이 생겨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 안테나와 함께 재미있는 활동 만들어 가겠다.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효리는 상반기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연출 김태호) 출연을 기점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을 재개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이효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물난리 난 홍콩으로 출국 감행‥子에 “엄마 금방 갈게”
- 안재환 오늘(8일) 15주기, 거액의 빚에 세상 떠난 배우
- 이동국 딸 이재아 16세에 눈물의 테니스선수 은퇴 “3번째 무릎 수술” [전문]
- 김연아♥고우림, 시간 차 제주 여행 포착→결혼 1년 만에 럽스타 시동 걸었다 ‘달달’
- “날 많이 때렸잖아” 김히어라, 공연 직전 터진 피해자 녹취록
- 박나래, 기세의 비키니 함께한 황보라 손절에 서운(구해줘 홈즈)
- 임영웅, 길바닥 주저앉아 컵라면 흡입하는 톱스타 일상
- 이서진, 결별 후 홍콩 도망 발언 파장 “좋은 추억 아닌데 관광청 연락”(뉴욕뉴욕2)[어제TV]
- “팬티 안 입어” 안정환→김남일, 물놀이 후 박항서 철통 엄호(손둥동굴)
- 이서진X나영석, 차이나타운서 P사 짝퉁 구매→충격 품질 쓰레기통행(뉴욕뉴욕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