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우연 ‘INK 콘서트’ MC, 체질이네

안병길 기자 2023. 9. 10. 08: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woo!ah!(우아!) 우연이 ‘INK 콘서트’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woo!ah!(우아!) 우연은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된 ‘제 14회 INK 콘서트’에서 골든차일드 장준, 싸이커스 헌터와 함께 MC를 맡았다.

woo!ah!(우아!) 우연이 MC로 나선 ‘INK 콘서트’는 2009년부터 개최해온 K-팝 축제로 올해는 woo!ah!(우아!)를 비롯해 비투비, 오마이걸, 골든차일드, 위아이, 하이키, 싸이커스, 트리플에스, 에잇턴 등이 참여했다.

공연을 마친 후 우연은 소속사를 통해 “‘INK 콘서트’에서 MC를 맡아 떨렸지만 즐거웠고 짜릿했다”라며 “와우(팬덤명)에게 자랑스러운 우연이가 돼서 기쁘다. 또 저희 woo!ah!(우아!)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woo!ah!(우아!) 우연은 최근 종영한 Mnet ‘퀸덤퍼즐’에서 결승전 무대까지 올라 유종의 미를 거뒀다. 또 woo!ah!(우아!)는 오는 25일 첫 번째 포토북 ‘GOODBYE SUMMER(굿바이 서머)’를 발매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