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오늘(10일) 신곡 '자격' 발매 "지친 일상에 힘이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원이 'Project For You(프로젝트 포 유)'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원이 부른 싱글 '자격'이 발매된다.
박원은 '자격' 음원 발매와 동시에 라이브 클립도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박원이 'Project For You(프로젝트 포 유)'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원이 부른 싱글 '자격'이 발매된다.
'자격'은 상대에 대한 복잡한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박원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가슴 먹먹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박원은 'Project For You'를 통해 "'자격'은 사랑하면서 한 번쯤 겪어봤을 짙은 외로움, 자격지심 그리고 이기심에 대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라며 "지친 일상 속 제 목소리가 많은 분께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박원은 'all of my life(올 오브 마이 라이프)', '노력'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감미로운 보이스의 대표 주자로 활약해왔다. 이외에도 '미스터 션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함께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음악 작업과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싱글은 'Project For You'라는 이름으로 발표하는 첫 앨범이기도 하다. '당신을 위해 노래'라는 의미를 담은 만큼 앞으로도 박원을 비롯해 다양한 가창자들과 함께하며 리스너를 만날 계획이다.
박원은 '자격' 음원 발매와 동시에 라이브 클립도 오픈한다. 라이브 클립은 'Project For You'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몰라보게 예뻐진 '환한 얼굴'…20대 때보다 '전성기 미모' 완성
- '활동 중단' 한성주, 12년 만에 대중 앞 선다..복귀 신호탄?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화사, 뱀뱀 생명의 은인 "베란다에 갇혀 초면에 침실로 가 구해줘" ('뱀집2')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건강 회복한 근황…이주영과 8년 만 재회 "아빠같이 챙겨주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