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선물세트·명품 최대 7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G마켓과 옥션이 한가위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 G마켓과 옥션은 '한가위 빅세일'을 오는 11~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G마켓과 옥션은 '한가위 빅세일'을 오는 11~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부터 수입 명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비교해 규모가 더 커졌다. 셀러는 역대 최다로 지난해 대비 13% 많은 2만6000여명이 참여한다.
할인쿠폰은 무제한 지급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하는 '15% 쿠폰'을 전 고객 대상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는 '20% 쿠폰'의 경우 멤버십 회원은 매일 2장씩, 일반 회원은 1장씩 제공한다. 전체 행사 상품을 15% 이상 추가 할인가에 내놓는 셈이다.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PLCC 스마일카드를 비롯해 4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최대 7만원)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한가위 빅세일 기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총 72개의 브랜드관(▲삼성전자 ▲LG전자 ▲테팔 ▲덴비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농심 ▲종근당건강 ▲유한킴벌리 ▲LF ▲정관장 ▲베베숲 ▲브라운 ▲아이허브 등)을 열고 국내외 인기 상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소비자는 중복 쿠폰을 통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브랜드 전용 최대 25% 중복 쿠폰을 마련했다. 가성비 제품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총 36개의 중소판매자숍을 마련해 유아동용품과 생필품, 신선식품, 선물세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녁에는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매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특가·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지난 설날 행사 대비 편성 횟수를 33% 늘렸다. ▲11일 로보락 ▲12일 LG전자 ▲13일 에코백스 ▲14일 테팔 ▲15일 정관장 순으로 방송이 진행된다.
알뜰족이 주목하는 행사도 있다. 영업 전문 MD가 직접 가격을 맞춰 매일 밤 자정 인기 상품을 공개하는 '최저가 도전' 행사다. G마켓은 ▲프리플로우 게이밍 컴퓨터(라이젠5 B6-4)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리퍼브) 등을, 옥션은 ▲삼성 노트북 플러스2 ▲필립스 전기면도기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22개의 쇼핑 테마관을 마련해 구매 목적과 관심사 별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종합해 선보인다. ▲선물세트관 ▲마트장보기관 ▲먹거리관 ▲피코크관 ▲뷰티관 ▲디지털가전관 ▲리빙관 ▲백화점관 ▲유아동관 등이 있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무제한 쿠폰과 카드사 할인 등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우수 중소 셀러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상품 경쟁력 또한 강력한 만큼 명절 준비부터 나를 위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정원기 기자 wonkong9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주 밀려도 걱정 없다… 조선업계, 수익성 위주 전략 '방점' - 머니S
- KB손보도 '발달지연 아동치료' 보험금 모니터링↑…왜? - 머니S
- '일진설' 부인한 김히어라, '더 글로리' 임지연 '좋아요' - 머니S
- 은마 재건축 조합장 부정선거 의혹에… "구청 공무원도 감시했다" - 머니S
- 김지은, 터프한 '바이커 부츠'도 로맨틱하게~ - 머니S
- "또 여고생 역?"…최예빈, 긴 머리 싹둑 '숏단발' 변신 - 머니S
- 제시카, 포멀+러블리 다 하는 슈트 베스트 룩 - 머니S
- 안유진 화보, 파스텔톤 숏패딩 입고 겨울 요정미 뿜뿜 - 머니S
- 송중기 대신 이준기 … 주연 교체 '아라문의 검'에 거는 기대 - 머니S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복귀 신호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