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숙도문화회관, 오는 22일 '재개관 기념 공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사하구 을숙도문화회관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재개관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을숙도문화회관은 수개월에 걸쳐 진행된 노후 공연장 로비, 분장실, 화장실 등 리모델링을 이달에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부산 사하구 을숙도문화회관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재개관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을숙도문화회관은 수개월에 걸쳐 진행된 노후 공연장 로비, 분장실, 화장실 등 리모델링을 이달에 마무리했다.
새단장한 을숙도문화회관은 KBS2 '불후의명곡'에서 최다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정동하가 출연해 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추며 ▲대성당들의 시대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 ▲님아 등을 무대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샌드아티스트 윤여경이 출연해 동요 '섬집아기'와 함께 옛날 을숙도문화회관의 고즈넉한 모습을 보여준 뒤 빠른 템포로 전환되며 '아리랑랩소디'에 맞춰 현재의 발전된 을숙도문화회관의 모습을 샌드아트로 녹여낸다.
이외에도 부산에서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 최성근이 '사운드 오브 피스(Sound of Peace)' 연주를, 엔딩곡 '아름다운 인생'에 맞춰 이주호 발레리노가 출연해 아름다운 발레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는 을숙도문화회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kwon9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